안전성과 편리함과 더불어 자동차 배기가스 배출을 점차적으로 감소시키기 위한 친환경성을 중점으로 둔 자동차 경량화를 위한 연구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전기차, 수소차와 같은 친환경차를 위한 개발 또한 지속되고 있으며, 친환경차의 소비를 점차 증가시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차체 경량화는 자동차 연비 효율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로써 배기가스 배출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연료 소비와 주행저항을 감소시키고 제동안정성을 향상시키는 이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를 얻기 위해서 알루미늄, 마그네슘과 같은 경량 소재 그리고 고장력강을 차체의 소재의 사용량이 점점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CMT I : 200A, U : 16.2V
프로세스 : 펄스, PMC, CMT, 레이저하이브리드
단락아크 I : 97A, U : 18.1V
CMT I : 98A, U : 11.8V
프로세스 : 펄스, PMC, CMT, 레이저하이브리드
프로세스 : 펄스, PMC, CMT, 레이저하이브리드
프로세스 : 펄스, PMC, CMT, 레이저하이브리드
프로세스 : PMC, LSC
프로세스 : CMT
프로세스 : CMT
프로세스 : CMT
프로세스 : PMC
프로세스 : PMC
프로세스 : 레이저하이브리드
프로세스 : PMC
프로세스 : PMC
프로세스 : C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