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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사례

자동차산업

안전성과 편리함과 더불어 자동차 배기가스 배출을 점차적으로 감소시키기 위한 친환경성을 중점으로 둔 자동차 경량화를 위한 연구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전기차, 수소차와 같은 친환경차를 위한 개발 또한 지속되고 있으며, 친환경차의 소비를 점차 증가시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차체 경량화는 자동차 연비 효율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로써 배기가스 배출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연료 소비와 주행저항을 감소시키고 제동안정성을 향상시키는 이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를 얻기 위해서 알루미늄, 마그네슘과 같은 경량 소재 그리고 고장력강을 차체의 소재의 사용량이 점점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차체

  • CMT I : 200A, U : 16.2V

    아연도금강판

    프로세스 : 펄스, PMC, CMT, 레이저하이브리드

    주요사항 :

    거의 스패터 없는 용접 및 아연 도금 강판에 브레이징
    최적화된 입열로 적은 변형
    적은 기공
    안정한 아크
    최적한 용입
    높은 용접 속도
  • 단락아크 I : 97A, U : 18.1V

    CMT I : 98A, U : 11.8V

    고장력강

    프로세스 : 펄스, PMC, CMT, 레이저하이브리드

    주요사항 :

    고온 프레스 성형 부품의거의 스패터 없는 용접
    일반 아크용접보다 (최대 50%) 적은 입열
  • 외관용접심

    프로세스 : 펄스, PMC, CMT, 레이저하이브리드

    주요사항 :

    빠른 브레이징 (최대 3m/min)
    낮은 입열
    미려한 용접심
    최고의 외관용접심
    최대 60% 적은 보호 가스
    스패터 없음
  • 알루미늄 용접

    프로세스 : 펄스, PMC, CMT, 레이저하이브리드

    주요사항 :

    높은 아크 안정성
    적은 입열
    스틸-알루미늄 접합 가능
    적은 스패터
를 클릭하시면 세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스배기관

  • 매니폴드

    프로세스 : PMC, LSC

    주요사항 :

    갭 및 단차 상관없이 용접
    높은 용접 속도
  • 플랜지

    프로세스 : CMT

    주요사항 :

    스패터 최소화
    안정적인 아크
    높은 용접 속도
  • 머플러

    프로세스 : CMT

    주요사항 :

    스패터 최소화
    안정적인 아크
    높은 용접 속도
  • 촉매 컨버터 커버

    프로세스 : CMT

    주요사항 :

    적당한 용입 필요
    우수한 갭 브리징 필요
    높은 용접 속도
를 클릭하시면 세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샤시

  • 컨트롤 암

    프로세스 : PMC

    주요사항 :

    높은 용접 속도
    끊임이 없는 루트 형성
  • 충격 완충기

    프로세스 : PMC

    주요사항 :

    좋은 용입
    적은 스패터
    높은 용접 속도
  • 액슬

    프로세스 : 레이저하이브리드

    주요사항 :

    높은 용접 속도
    낮은 입열
    우수한 갭 브리징
  • 액슬 캐리어

    프로세스 : PMC

    주요사항 :

    높은 작업물 허용범위
    높은 용접 속도
    적은 스패터
를 클릭하시면 세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트

  • 시트 프레임

    프로세스 : PMC

    주요사항 :

    짧은 용접 심
    안정적인 점화
    적당한 용입
  • 시트 리클라이너

    프로세스 : CMT

    주요사항 :

    스패터 없음
    안정한 아크
    짧은 용접 심
    적은 입열
를 클릭하시면 세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