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CE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베스트에프에이(주) 대표이사 김유찬입니다.

베스트에프에이(주)는 1997년 설립 이후 유럽 오스트리아 용접기 제조사 Fronius International GmbH와 파트너쉽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국내에서 유일한 파트너쉽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산업의 뿌리라고 일컫는 용접은 금속, 비철금속의 단순한 접합이 아닌 우리의 생활과 안전에 아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19세기 처음 전기로 아크를 일으키는 용접기가 발명된 이후 용접기가 계속 발전해나가는 이유는 용접기는 단순히 아크만 일으키는 역할을 할뿐만 아니라 "어떻게" 아크의 이행을 만드느냐에 따라 접합 품질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생활하고 있는 집, 건물, 우리가 타고 다니는 차, 버스, 기차, 물건을 운반하는 크레인, 선박, 굴삭기,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발전소, 생산 공정에 필수적인 각종 산업기계 등 용접은 우리의 산업과 일상생활에 깊숙히 연관되어 있어, 용접 품질이 우리의 삶을 바꿔나가는 뿌리의 역할을 합니다.

뿌리가 튼튼할 수록 나무도 크고 오래 성장할 수 있듯이 시대의 변화에 앞서 나아가는 기술을 중심으로 산업의 뿌리의 변화가 우리의 문화, 생활방식, 환경이 발전하고 나아갈 수 있는 세상이 될 수 있도록 기업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술로써 기본에 충실하고 산업의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김유찬